Go and Make Disciples

Therefore Go and make Disciples of all nations, Baptizing them in the name of the Father and of the Son and of the Holy Spirit,
and Teaching them to obey everything I have commanded you. And surely I am with you always, to the very end of the age

헝가리 김흥근 선교사 2월 선교지 소식

Author
HS Lee
Date
2018-02-10 11:57
Views
430
Dear, "달라스중앙연합감리교회" 이성철 목사님, 이현석 전도사님, 온 성도님들께!



안녕하십니까?
가슴이 두근거리며, 심장이 뛰고, 손을 흔들며 달려가 외치고싶은...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사 52:7)

기도와 주님사랑으로, 또 하나님께 헌금하여... 선교후원 해주셔서, 큰 힘이 되며 깊이 감사드립니다!

복음을 외치며 산을 넘는 아름다운 발걸음 되도록, "주의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마 24:45) 더욱 되겠습니다.


선교사역의 순간들을 포착한, 사진들 입니다. 그 소식과 기도제목을 드립니다.(왼쪽부터, 아래위)

1) "거리교회" 비가 와서 다리 밑으로 피해서 말씀 전합니다. (월, 허타르 역)
급식하는 동안 이발, 머리스타일 주문이 까다롭지만, 인물이 훤해지니 기쁩니다.(화, 남부역)

남부역(화) 예배와 급식 사역 현장, 겨울날씨가 오래간만에 해가 화창했습니다.
시설에 들어가기 꺼려했던 가보르와, 영어통역사였던 미쉬가 노숙생활을 끝내고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2) "부다페스트 소년원"에 있는 다니엘을 세 번째 면회했는데, 참 많이 건전해져서 기뻤습니다.
그가 고아원에 있을 당시 저희 교회에 왔을 때 찍은 사진과, 직원들과 함께 찍은 것 입니다.

"요셉 아틸라" 고아원을 수시로 방문(일주일에 4번), 아이들과 기도하며, 말씀을 들려줍니다.
서로 싸우기도 해서, 손등에 상처가 가득합니다. 발목에 전자추적기를 단 이쉬트반과 기도!

3) 가정이 있는 성도들 집을 심방해서 예배를 드리는데, 참 안타까운 일들이 많습니다.
에니쾨, 산드라, 졸탄, 도미니카(6학년) 가족. 도미니카가 아픈데, 속히 나아 학교갈 수 있기를!
아틸라(31살, 성경책을 들고 서 있는 청년)가 마약을 끊고, 부모의존에서 독립된 생활 할 수 있도록!

4) 중국인 성도들이, 한 청년을 데려와 함께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게임중독에서 벗어나기를!
캐나다와 폴란드에서 온 중국인들이, 저희 거리교회를 방문하여 함께 섬기고 갔습니다.
(저희 둘째아들의 고등학교 때 친구인 레이의 어머니가, 중국인 커뮤니티에 저희 사역을 소개해서...)

5) "쇼 & 빌라고샤그(소금과 빛) 개혁교회"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즐겁고 기쁜 주의 전이 되길!
주일학교, 피테르 전도사님과 선디 선생님, 크리스티나 등 사랑의 수고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맨 밑의 사진 왼쪽, 아빠 미쉬, 아들 다비드, 둘째 딸 클라우디아, 큰 딸 알렉산드라 가족 입니다.
미쉬는 감옥에서 나와, 고아원에 맡긴 아이들과 저희 교회 오는데, 직장을 얻어, 아주 밝아졌습니다.

6) "싱글맘 시설"이 바로 저희 교회 가까이 있는 줄 몰랐는데,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예수님 믿고, 주의 청지기처럼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 되길 (자넷, 한나, 푼타, 안나 가족)

결국, 저희가 부다페스트의 한 구역에서, 집중하는 사역은 "복음전파와 예수님 제자 키우기" 입니다.
집시 커뮤니티가 헝가리 사회에 하나님 사랑하는 건전한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외치며 산을 넘는 아름다운 발걸음 되도록, "주의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마 24:45) 더욱 되겠습니다.
"하나님이 통치 하신다!"(사 52:7)

헝가리 흥부선교사, 김흥근& 서명희 드림.





Rev. Heung Keun Kim(김흥근&서명희)
1103 Budapest Diosgyori ut.22 Hungary
전화: 36-1-246-7791, 모빌폰: 36-30-368-6455 인터넷 전화; 070-8272-5561
facebook.com/hungary79 (Paul Kim 김흥근 서명희)
홈페이지:http://hungary.cafe24.com